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폰테크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사실 정식업체로 대출 업무를 보기 위해선 대부업체에 등록해야 하는데 이 때 폰테크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유사 대출이므로 정식 등록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폰테크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